본문 바로가기

극한직업 겨울 바다의 보물 "양미리"라 불리는 "까나리 택배 주문 방법

몽비아 2023. 12. 29.
목차를 클릭하면 원하는 글로 이동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극한직업 겨울 바다의 보물 양미리라 불리는 까나리 택배 주문 방법

"극한직업 787화"에서는 겨울 동해에서 어부들이 양미리, 까나리를 잡는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어종은 양미리로 불리지만 정확한 명칭은 까나리입니다.
 
양미리 잡이는 모래 속에서 잠자다가 먹이 활동을 시작하는 까나리를 찾아내기 위한 눈치싸움과 힘든 노동이 요구되며, 이를 위해 어부들은 수중 카메라 등을 활용합니다.
 
방송에서는 이 어종에 대한 어부들의 열정과 노고, 그리고 까나리의 실제 이름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소개되었습니다. 
 

극한직업-양미리-까나리

 

 

겨울 동해의 진미는 양미리? 까나리?

 
이 방송은 동해의 겨울 풍경과 함께 어부들이 양미리를 잡기 위해 펼치는 열정적인 눈치싸움을 다룬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30년 차 양미리 잡이 어부인 김재문 선장의 노고와 끈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극한직업-양미리-까나리

 
양미리 조업은 어선에서 모래 속에서 잠을 자다가 먹이 활동을 하러 나오는 양미리를 잡기 위해 숨어 있는 곳에 그물을 쳐서 하는 것이 주된 방법이었는데, 이 작업이 어려워서 수중 카메라까지 사용했다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극한직업-양미리-까나리

 
양미리가 나타날 때까지 몇 번이고 계속 시도해야 하는 상황에서 김재문 선장과 그의 동료들의 인내와 끈기가 돋보였습니다.
 
또한, 동해안에서 잡히는 양미리의 실제 이름이 까나리라는 사실은 흥미로웠고, 오랜 전통에 따라 양미리로 불리기 시작한 배경도 알 수 있어서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특히나 양미리를 찾는 과정에서의 어부들의 눈치 싸움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어부들의 열정적인 노동이 동해의 겨울 특유의 아름다움과 함께 전달되어, 자연의 소중함과 어부들의 헌신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새벽에 잡은 속초 양미리 1kg (27~30미 내외) 급냉 직송

 
 
 
 

양미리 선주 정보 및 택배 주문방법

 

상호 :  방송 중 업데이트 예정
주소 :  방송 중 업데이트 예정
연락처 : 방송 중 업데이트 예정
 

극한직업-양미리-까나리
그리드형

댓글


Scroll Triggered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