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그 개막전 1번 타자 누구?

몽비아 2024. 3. 5.
목차를 클릭하면 원하는 글로 이동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메이저리그 개막전 1번 타자 누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2024년 MLB 개막전에서 1번 타자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LB닷컴이 발표한 예상 라인업에 따르면, 김하성은 2루수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기사원문 : MLB닷컴, 김하성·이정후 '개막전 1번타자' 예상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메이저리그-개막전
사진출처=뉴시스

 

지난 시즌 김하성은 1번 타자로 가장 많은 경기에 출전하여 성적을 거뒀으며, 이에 따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감독인 마이크 실트는 김하성을 유격수로 기용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또한, 김하성은 시범경기에서 이미 유격수로 출전하고 있어 이 포지션에서의 출전이 예상됩니다.

 

한편,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중견수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정후는 KBO리그에서 MLB로 올라와 성장 과정을 거쳐왔으며, 시범경기에서도 꾸준한 출전을 통해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됩니다.

 

밥 멜빈 감독은 이정후를 개막전 1번 타자로 선발할 것으로 예상하며, 그의 훌륭한 콘택트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라인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MLB닷컴은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를 개막전에서 2번 타자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올해 빅리그에 데뷔하는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다저스의 개막전 선발투수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상 개막전 선발 명단에서는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뛰었던 배지환이 제외되었으며, 초청 선수로 빅리그에 재입성을 노리는 최지만과 박효준도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따라 김하성과 이정후의 출전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개막전 경기 일정 및 좌석 가격.실시간 중계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개막전 경기 일정 및 좌석 가격.실시간 중계 서울에서 열리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정규시즌의 개막 시리즈 2연전 경기는 MLB 월드 투어로 우리나라에서는 사상 처음으

m1.m-bia.com

 

그리드형

댓글


Scroll Triggered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