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오타니 쇼헤이 와이프 정체는 전직 농구선수 다나카 마미코 정보

몽비아 2024. 3. 15.

오타니 쇼헤이가 최근 결혼한 사실을 밝힘에 따라, 그의 부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오나티의 배우자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었는데,  오타니의 부인으로 추정되는 농구선수 출신인 다나카 마미코와 관련한 보도가 나왔습니다.

 

오타니-와이프

 

 

다나카 마미코는 와세다 대학교 출신으로 후지쯔 레드 웨이브 일본 여자 프로 농구팀에서 센터로 활약했다.

 

 

다나카 마미코는 와세다 대학교 출신으로 후지쯔 레드 웨이브 일본 여자 프로 농구팀에서 센터로 활약한 경력이 있습니다. 오타니는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부부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는데, 여기에는 그의 부인으로 추정되는 다나카 마미코가 함께 포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다나카 마미코가 오타니의 부인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오타니는 이상형으로 큰 키를 가진 운동을 잘하는 밝고 지적이며 겸손한 여성을 소개해왔는데, 다나카 마미코는 키가 180cm로 크며, 와세다대학을 졸업한 농구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타니 마미코 

오타니와 결혼전에는 다나카 마미코였습니다.일본의 전직 농구선수인 오타니 마미코는 1996년 12월 11일에 태어나, 현재 27세입니다. 그녀는 일본 도쿄도 출신으로, 일본 국적을 갖고 있습니다. 키는 180cm이며, 체중은 70kg입니다.

 

오타니마미코

 

2019년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는 센터 포지션에서 활약했으며, 히노시립중학교와 도쿄세이토쿠대학고등학교를 졸업한 뒤에 와세다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인 다나카 신이치가 있으며, 현재는 오타니 쇼헤이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 농구 선수로서는 2019년 후지쯔 레드웨이브에 입단하여 활약했으며, 등번호는 14번으로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각종 언론에서 오타니 쇼헤이의 결혼 발표 직후, 마미코가 유력한 아내 후보로 거론되었습니다. 2024년 3월 15일, 오타니 쇼헤이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이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일본 야구팬들 대부분도 다나카를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로 예상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타니 부부가 한국을 방문할 때 공개된 사진을 통해 이 루머가 사실임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마미코는 큰 키를 바탕으로 모델로도 활동 중입니다. 마미코 역시 운동선수 집안으로 추측되며, 부모님에 대한 정보는 적지만 오빠인 다나카 신이치는 재팬 럭비 리그 원의 블랙 램스 도쿄에서 럭비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장이 186cm로 큰 체구를 자랑합니다.

 

마미코가 남편 쇼헤이의 어머니와 인생 커리어, 외모, 피지컬 측면 등에서 닮았다는 사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 추천 글

Scroll Triggered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