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실을 뒤흔드는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낯선 대상과의 강렬한 만남

몽비아 2023. 7. 4.
목차를 클릭하면 원하는 글로 이동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한국의 여행 크리에이터인 곽준빈, 또는 활동명인 곽튜브가 EBS 시사교양프로그램인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을 통해 새로운 여행 예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곽준빈이 택시를 타고 해외의 기사식당을 방문하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으로, 배우 박정민과 웹툰 작가 김풍이 여행 메이트로 함께 참여한다.

 

  • 유튜브와의 경계를 넘어서는 EBS의 진격
  • 통쾌한 여행 버라이어티쇼, 그러나 주의! 곽준빈의 폭발적 매력
  • 술과 불빛, 그리고 매혹적인 여행 파트너들의 역전 미식회

 



곽준빈은 기자간담회에서 이 프로그램과 유튜브 활동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유튜브에서는 고프로 카메라 하나만 들고 촬영하는 한계가 있었지만,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에서는 라이브 방송과 고퀄리티의 촬영 스태프가 함께하여 예쁘고 멋진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프로그램에서는 곽튜브와 다르게 거친 말을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곽준빈은 프로그램 속에서 기사들이 술을 권하는 장면이 많았지만, EBS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기존의 여행 예능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곽준빈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미 세계 각국의 현지 택시 기사들과의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고,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기사들과 함께 기사식당을 찾아가며 리얼리티 여행을 전한다. EBS와의 협업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현지인들과의 깊은 인터랙션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곽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그램 홍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많은 관심을 당부했으며,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을 통해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을 계속해서 선보이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는 콘텐츠를 통해 현지인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곽준빈의 개성과 현지인들과의 교류를 바탕으로 한 재미있고 독특한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명세 한도 초과, 곽튜브?

그리드형

댓글


Scroll Triggered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