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尹 대통령 부친 윤기중 교수 별세, 여야 지도부 빈소 조문

몽비아 2023. 8. 16.
목차를 클릭하면 원하는 글로 이동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尹 대통령 부친 윤기중 교수 별세, 여야 지도부 빈소 조문


김진표, 여야 지도부,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등 윤 대통령 부친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습니다


김진표·여야 지도부, 윤 대통령 부친 빈소 조문 진행


김진표 국회의장과 여야 지도부 멤버들은 15일에 서울의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 부친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는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국내 정치계는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윤 대통령 부친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는 모습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날 오후 6시에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으로 모여 윤 대통령 부친 고 윤기중 연세대 명예교수의 빈소에 조문하였습니다. 김기현 대표, 윤재옥 원내대표, 이철규 사무총장 등 '당4역' 인사들이 함께 조문했습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도 이날 오후 8시에 빈소에 모여 이재명 대표, 박광온 원내대표, 조정식 사무총장, 김민석 정책위의장 등이 조문하였습니다.

윤 대통령은 국정 공백을 피하기 위해 장례를 가족장으로 치르고 조문을 사양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당 대표들을 통해 윤 대통령 부친의 빈소에 찾아가 조문하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조문 후에는 여권 인사들이 윤 대통령과 가족에게 위로의 말씀과 조문의 의미를 전달하며 빈소를 떠났습니다. 이와 같은 조문 행사는 국내 정치계의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Scroll Triggered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