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김자인, 2023 월드컵 리드 종목 30번째 금메달 획득! 역대 최다 기록 돌파

몽비아 2023. 7. 10.

김자인, IFSC 월드컵 리드 종목 개인 통상 '30번째 금메달'...역대 최다

 

한국 스포츠클라이밍 '암벽여제' 김자인이 IFSC 월드컵 리드 종목에서 개인 통산 30번째 금메달을 차지하여 '역대 최다 금메달리스트'로 우뚝 섰습니다. 2023 월드컵 9차 대회에서의 우승은 4년 만에 이루어진 성취로, 금빛 환호를 일으키며 김자인의 세력을 입증했습니다.

 

 

2023 IFSC 월드컵9차 대회 김자인 우숭

 

 

한국 스포츠클라이밍 '암벽여제' 김자인, IFSC 월드컵 리드 종목에서 30번째 금메달


한국 스포츠클라이밍의 '암벽여제' 김자인(34)이 IFSC 월드컵 리드 종목에서 개인 통산 30번째 금메달을 획득하며 '역대 최다 금메달리스트'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2023 IFSC 월드컵 9차 대회 여자부 리드 결승에서는 압도적인 기록으로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2023 월드컵 9차 대회, 김자인의 역대 최다 금메달 획득!


김자인은 프랑스 샤모니에서 열린 대회에서 43+의 기록을 세우며 일본의 구메 노노하를 압도하고 우승했습니다. 이로써 김자인은 월드컵 무대에서 개인 통산 30번째 리드 금메달을 수확했습니다. 이는 남녀를 통틀어서 역대 최다 기록입니다.

 

 

김자인, 월드컵 리드에서 우뚝 선 '역대 최다 금메달리스트'


김자인은 2019년 이후 4년 만에 월드컵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성과로 김자인은 리드 종목에서의 금메달 획득 횟수가 30번째로,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김자인은 이로써 암벽 여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으며, 2024년 파리 올림픽을 향한 도전에 불을 붙였습니다.

 

2023 IFSC 월드컵9차 대회 김자인 30번째 금메달

 

김자인의 월드컵 리드 종목에서의 놀라운 성과와 역대 최다 금메달 획득 기록은 그녀의 뛰어난 실력과 열정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암벽여제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는 김자인은 앞으로의 도전에서도 최선을 다해 더 큰 성과를 이루리라 기대됩니다.

그리드형

댓글

💲 추천 글

Scroll Triggered Advertisement
Advertisement
+